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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중 이미 사용중인 메일주소라고 뜹니다. 

    A

    이미 이전에 가입을 하셨었거나, 다른 분이 같은 이메일로 먼저 가입하신 것으로 보입니다.

   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이메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Q[회원서비스] 전시 관람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다보성 전시는 모두 무료 관람으로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6:00까지 가능합니다.

    특별 전시 일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Q[회원서비스]전시 및 경매 안내 문자와 이메일을 수신(혹은 수신거부)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1. SMS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신 뒤 '경매 및 전시 안내 SMS받기'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2. 이메일 또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고, '메일수신을 동의함'에 체크하신 뒤 저장하시면 됩니다.

    3. 마이페이지(My Page)의 회원정보 수정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체크 후 저장해주시면 다보성갤러리의 전시와 경매 안내 문자 및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4. 수신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 체크를 해제하시면 발송되지 않습니다.

  4. Q

    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간단한 신상정보 기입 후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
    반복적으로 인증 절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5. Q

    [회원 서비스]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확인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창에 있는 [비밀번호 찾기] 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    가입시 사용한 ID를 입력하면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전달됩니다.

     

  6. Q

    [주문/결제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온라인 구매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     

  7. Q

    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주문,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  8. Q

    [주문/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 취소는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처리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9. Q

    [주문/결제]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 

    A

    주문,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   

  10. Q

    [주문/결제]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현재는 계좌이체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  11. Q

    [주문/결제] 주문,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PC, 모바일 모두 동일하게 사이트 우측 상단 '내 정보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
  12. Q

    [배송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

    A

    작품 구매 후 약 5~7일 정도 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 

    단 서울, 경기 외 지역, 도서 산간지역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 

  13. Q

   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

    A

    오배송, 작품 하자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·반품은 작품인도일 기준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단순 변심의 경우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