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  • 로그인
  • 한국어
  • 중국어
  • 영어

자주묻는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중 이미 사용중인 메일주소라고 뜹니다. 

    A

    이미 이전에 가입을 하셨었거나, 다른 분이 같은 이메일로 먼저 가입하신 것으로 보입니다.

   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바라며 다른 이메일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2. Q[회원서비스] 경매와 전시는 관람료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경매와 전시는 모두 무료 관람으로, 입찰여부와 상관없이 관람이 가능하십니다.

    경매와 전시 날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경매 응찰 시 당일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경매 전날까지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3. Q[회원서비스]전시 및 경매 안내 문자와 이메일을 수신(혹은 수신거부)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1. SMS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신 뒤 '경매 및 전시 안내 SMS받기'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2. 이메일 또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고, '메일수신을 동의함'에 체크하신 뒤 저장하시면 됩니다.

    3. 마이페이지(My Page)의 회원정보 수정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체크 후 저장해주시면 다보성갤러리의 전시와 경매 안내 문자 및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4. 수신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 체크를 해제하시면 발송되지 않습니다.

  4. Q

    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간단한 신상정보 기입 후 휴대폰 인증 절차 및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
    인증 절차에 문제가 생길시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5. Q

    [회원 서비스]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확인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창에 있는 [비밀번호 찾기] 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가입하셨던 ID를 입력하시면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전달됩니다.

     

  6. Q

    [주문/결제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온라인 구매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구매를 도와드립니다.
     

  7. Q

    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주문,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[주문/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 취소는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처리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9. Q

    [주문/결제]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 

    A

    주문/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   

  10. Q

    [주문/결제] 100만원 이상도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100만원 이상은 계좌이체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    단, 전시품 구매에 따른 수수료만 따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. 

  11. Q

    [주문/결제] 주문,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PC, 모바일 동일하게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
  12. Q

    [배송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

    A

    작품 구매 후 약 5~7일 정도 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 

    단 서울, 경기 외 지역, 도서 산간지역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 

  13. Q

   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

    A

    오배송, 작품 하자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·반품은 작품인도일 기준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단순 변심의 경우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