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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Q

회원서비스 회원가입중 이미 사용중인 메일주소라고 뜹니다.

A

이미 이전에 가입을 하셨었거나, 다른 분이 같은 이메일로 먼저 가입하신 것으로 보입니다.

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이메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Q

회원서비스 전시 관람료는 어떻게 되나요?

A

다보성 전시는 모두 무료 관람으로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6:00까지 가능합니다.


특별 전시 일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

회원서비스 전시 및 경매 안내 문자와 이메일을 수신(혹은 수신거부)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A

1. SMS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신 뒤 '경매 및 전시 안내 SMS받기'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 


2. 이메일 또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고, '메일수신을 동의함'에 체크하신 뒤 저장하시면 됩니다.


3. 마이페이지(My Page)의 회원정보 수정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체크 후 저장해주시면 다보성갤러리의 전시와 경매 안내 문자 및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4. 수신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체크를 해제하시면 발송되지 않습니다.

Q

회원서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A

간단한 신상정보 기입 후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

반복적으로 인증 절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Q

회원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A

로그인 창에 있는 [비밀번호 찾기] 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
가입시 사용한 ID를 입력하면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전달됩니다.

Q

회원서비스 모바일로 홈페이지를 볼 때 팝업창의 내용이 잘려서 보입니다.

A

다음 과정을 따라해주세요.


1. 홈페이지 우측 상단 점 세개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세요. 


2. 방문기록 버튼을 눌러주세요. 


3.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4.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삭제를 클릭해주세요.


5.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Q

주문,결제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A

주문 취소는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 

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처리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Q

주문,결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A

주문,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  

Q

주문,결제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

A

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Q

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

작품 구매 후 약 5~7일 정도 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 


단 서울, 경기 외 지역, 도서 산간지역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Q

교환,반품,환불 교환이나 반품은 가능한가요?

A

배송 과정의 파손, 작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·반품은 작품 인도일 기준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 비용은 구매자의 부담입니다.